본문 바로가기
알려드리고 추천하는 이야기

핸드폰공기계 싸게 사는방법 알려드립니다

by 초이스랜덤_ 2021. 1. 27.

 

안녕하세요

초이스랜덤 입니다.

 

처음 핸드폰을 구매하시고 나시면 오래오래 쓸 거 같은데 , 꼭 내 마음과 다르게 떨어트리고, 잃어버리고, 물에 빠트리고

마음 아픈 일들이 많이 벌어지죠? 그렇다고  어디 구멍가게에서 저렴하게 살 수 있는 것도 아니고  최소 2년 약정에 할부금은 왜 이렇게 부담스러운지 그래서 오늘은 핸드폰공기계를 저렴하고 부담 없이 싸게 사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저도 이렇게 사용 중이고  , 천천히 친절하게 설명해드릴게요! 그럼 시작할게요! 

 

 

 

 

해외직구를 통한 구매 방법입니다!  [알리익스프레스] 

저도 2019년 첫 알리익스프레스를 통해서 핸드폰을 구입했는데요, 중국폰이라는 게 마음이 걸렸지만 그것은 저의 헛된 걱정이었습니다. 괜찮은가 격 , 괜찮은 스펙, 괜찮은 품질  3박자 모두 만족하는 구매였습니다.

 

현재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가장 많이  판매하고 있는 핸드폰 스펙입니다.

우리나라에서도 많이 유명한 샤오미 핸드폰이네요!

 

국내에서 구매대행으로 판매를 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알리익스프레스를 통해서 구매하는 방법은 

아래!  자세히 설명해드렸으니 핸드폰공기계를 천천히 구매하실수 있습니다

 

https://choicerandom.tistory.com/59

 

알리익스프레스 구매방법 알려드립니다-2021년버전

안녕하세요 초이스랜덤입니다. 오늘은 제가 자주 사용하고 있는 중국 쇼핑몰 알리익스프레스 구매방법의 자세한 내용인 가입, 검색, 주문, 배송, 조회, 까지 모두 알려드리겠습니다 2021년 최신

choicerandom.tistory.com

 

출처: 알리익스프레스

20만 원도 안 되는 가격으로 충전기에 케이스까지 구매할 수 있습니다. 스펙으로 비교해 보자면 국내 핸드폰과 비교해 봐도 너무나도 저렴하게 구매 가능합니다. 메인 폰뿐만 아니라 세컨드폰으로까지 충분히 커버가 되는 스펙입니다.

 

특정 작업을 위한 고스펙 구매가 아니라면 적극적으로 추천합니다. 

 

혹시 오해하실 수도 있는데 , 위 제품과는 저는 연관이 없습니다 ^^;; 오해하실수도 있을실거같아서요. 

 

저렴하게 구매하실수있는 방법만 알려드립니다 ! 

 

 

 

[구매 팁]

 

처음 구매를 하실 때 확인해야 할 부분이 몇 가지 있습니다. 어려운 부분이 없습니다! 

나중에 구매하시고 사용을 하되 어렵게 사용하 실수도 있으니! 아래 내용들은 꼭 확인해주세요! 

 

 

A. 한국어 지원   확인 (국내에서 사용 가능한지 확인 필요)

핸드폰을 구매하시려면 구매 사이트를 접속해서 아래쪽에 사양이라는 탭으로 접속하시면 

아래와 같이 언어에서 한국어를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이렇게 한국어 지원을 하는지 꼭 확인하시고 구입 바라겠습니다.

글로벌 버전이라도 한국어 지원이 안 되는 상품도 있으니 꼭 필히 확인 필요!

 

  

출처: 알리익스프레스

 

B. 5G 사용 가능 확인 

우리나라에서는 많이들  5G 사용이  익숙하지만 아직 외국에서는 그렇게 많이 상용화가 안된 듯합니다.

그래서 두 번째 확인해야 할부분은 5G를 사용을 원하시면 사용 가능한 스펙인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검색을 해보니 5G가 가능한 스펙들이 눈에 띄네요 놀라운 가격대인 20만 원대 괜찮은 스펙들이 많습니다.

4G도 전혀 느림이 없죠 !! 5G는 선택 ! 

 

 

 C. 배송기간 확인하기 

마지막으로 해외에서 배송이 오기 때문에 국내에서 택배 주문할 때처럼 1~2일 배송은 어렵습니다! 

급하게 사용하실 부분이시라면 DHL 같은 유료 배송으로 신청하시면  비교적 빠르게 배송이 가능하니 참고 바라겠습니다. 유료 배송을 하고 핸드폰을 구매하셔도 그래도 저렴하다고 느끼실 거예요! 

 

 

 

 

이상으로 알리익스프레스를 통해서 핸드폰 직구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구매하시고 3대 통신사 말고 저렴한 알뜰 요금제로 결합하시면 약정도 NO , 강제 부가서비스 NO 

이용 가능합니다. 저도 한 달에 22,000원짜리 속도와 통화 부족함 없이 무제한으로 사용 중입니다!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