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 이야기

부자가 되려고 하는 사람의 다이어트방법 성공방법 다이어트 팁

by 초이스랜덤_ 2020. 4. 19.

 

 

사람은 평생 다이어트를 해야 한다고들 한다.

 

 

올해는 마음먹고 실행 중이다.

 

 

그동안 왜 다이어트에 실패했나 생각해 보면 

 

 

1차원적으로 다이어트를 생각해서 그런가 라고 생각해 본다.

 

 

음식을 덜먹어야지 , 운동을 해야지 

?? kg까지 빼야지 , 6시 넘으면 안 먹어야지

간식 안 먹어야지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선 내가 지켜야 할게 너무 많다는 것이다.

 

이것도 안돼 저것도 안돼

 

그래서 찾은 방법은

 

 되는 방법으로 실행을 해야 한다는 것이다.

 

많이 안 먹어야지 하는 마음은 오래 못 간다.

그래서 , 백미를 귀리 현미밥으로 바꿨고

 

육식 위주의 식단에서 채식 위주로 바꾸었다.

 

대신 배부를 만큼 마음껏 먹었다.

 

 

16:8 방식으로 간헌적 단식도 실행 중이다.

 

쉽게 말하면 , 16시간 공복을 지키고 , 8시간 안에 음식을 섭취한다.

 

 마인드 관리는 

 

나는 현재 나의 자리에서 , 부자가 되겠다는 마음을

다이어트에 접목을 시켰다.

 

내가 앞으로 우리 가족들을 먹여 살리기 위해서 , 부자가 되기 위해서 

내 몸 조차 관리를 못하는데 어떻게 더 큰일을 하겠냐 라고 

나에게 묻고 또 묻는다.

 

그 이후로 며칠 가지 못했던 다이어트는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다이어트를 하며 , 나름의 자신감도 생기고

젊었을 적 외모도 서서히 나오고 있어 기분이 좋다.

 

혹시라도 다이어트를 하고자 마음먹으셨다면 

 

아래와  같은 방식으로도 추천드립니다.

 

 

 

 

  기존의 방법 현재의 방법
식단  평소보다 조금 먹을라고 한다.

현미귀리밥, 야채 위주의 중심으로 

배부르게 먹는다.

마인드

1차원적으로 다이어트를 해야지

살 빼야지

[깊은 목표가 없음]

내가 앞으로 부자가 되려고 하는데

내 몸 하나 관리도 못하면서

어떻게  부자 되겠다는 것이냐

라고 스스로 물어본다.

간식  기준없이 먹음 

 따뜻한 양파껍칠차 , 보리차 

하루 각각 3잔씩 마심

주요 방법 매 시간 조금씩만 먹음 16:8 간헐적단식 
운동  하고 싶을때만 함  전혀 하지 않음
몸무게 변화 [2달] 73kg 67k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