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려드리고 추천하는 이야기

센타입금 무엇인지 알려드립니다. /국세환급금 추가찾기

by 초이스랜덤_ 2022. 9. 4.

 
 

 
 

최근 센타입금이라고 해서 나도 모르는 돈이 입금되어서 많이 놀라신적 있으시죠 ? 그부분 명쾌하게 알려드립니다.
혹시 문제가 있는 돈이 입금되어서 곤란하게 되는거 아닌가 하는 분들도 간혹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그런건 아니기에 
너무 걱정하지말아주세요 센타입금의 정체는 국세 환급금 입니다. 국세청홈텍스에서 환급금 조회를 통해서 국세 환급금 종류도 확인할수있습니다. 가장 최근이라면 근로장려금이 될수있겠습니다.내가 받은 환급금내용을 조회할수있도있으며 혹시라도 잠들어있는 국세환급금 찾는 방법도 함께 알려드릴게요 ! 그럼 시작합니다.
 
 


환급금 조회하는방법

https://www.hometax.go.kr

 

국세청 홈텍스

이렇게 메인사이트 접속을 한뒤

 

홈텍스

조회/발급 섹션에서 국세환급금 찾기를 누르시면 혹시라도 내가 받을수있는 국제환급금을 찾아주니 꼭 잊지말고 눌러주세요.주민등록번호,이름을 넣고 조회하기를 눌러봅니다.
 
 
 
 

 

홈텍스

위와 같이 국세환급금이 있는지 없는지 알아볼수있고 혹시라도 있다면 공짜보너스 받는 기분이 들거에요 두번째로 환급글 상세조회를 해보시면 센타입금이 어떤내용인지도 알수있습니다 저의 예로 들어볼게요접속을 해보니 저렇게 어떤내용부터 금액까지 딱 떠있는걸 알수있네요.
 

홈텍스

위의 내용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래봅니다. 센타입금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오늘도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