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려드리고 추천하는 이야기

2021년무료운세 볼수있는곳 알려드립니다

by 초이스랜덤_ 2021. 3. 28.

 

안녕하세요 초이스 랜덤입니다.

 

오늘은 3월의 끝자락 나의 운세와 3개월의 흐름이 잘 맞는지와 , 앞으로의 운세를 볼 수 있는 

유용한 사이트를 발견해서 알려드리려 합니다. 저는 꾸준히 운세를 보는 편인데 , 딱 반만 믿기 때문에 

다양한 유료 서비스도 많지만 조금은 아까운 면도 있어서  오늘 제가 알려드리는 사이트에서도 충분히 정보 등을 얻을 수 있으니 유료 서비스를 이용하시지 않으셔도 되고 남은 2021년 운세를 무료로 볼 수 있는 곳을 지금 바로 알려드릴게요 별자리 운세, 무료운세 등  

 

 

 

1. 사이트 접속(농협 인터넷뱅킹)

 

왠 뜬금없이 농협 인터넷뱅킹이냐고 생각하실수 있지만 , 이곳에 좋은 정보들이 많습니다 ^^

 

농협인터넷뱅킹

메인화면에서 여러 가지 카테고리가 있는데 , 이곳에서 라운지 안에 운세 버튼을 눌러줍니다.

 

 

 

 

2. 운세보기

 

평생 운세, 월간 종합 운세, 오늘의 운세, 신토정비결, 정통 운세 등 정말 다양하게 운세들을 전부로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그중에 평생 운세를 눌러서 직접 봐볼게요!  저는 한 달 한 달 살면서 실제로 나의 삶이 어디로 가는지 궁금할 때면 

이렇게 운세 등을 찾아보며 반은 믿고 반은 재미로 보고 있는데 , 농협 인터넷뱅킹에 이렇게 좋은 자료가 있어서

참 고마울 따름입니다.

 

 

 

3. 별자리 운세,꿈해몽 보기

 

바로 아래쪽에는 꿈해몽이라던지 , 별자리 운세 등 퓨전 운세정보들을 다양하게 볼 수 있단점이 매우 좋습니다.

 

 

 

무료운세 및 별자리 운세까지 볼 수 있는 사이트를 알려드렸습니다.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