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의 이야기

여행중 느꼈던 인생의 교훈 1

by 초이스랜덤_ 2020. 7. 30.

 

 

 

안녕하세요

초이스랜덤 입니다.

 

매일매일  경험하고  느꼈던 내용을 1가지씩  작성하고 있습니다.

 

앞으론 블로그에도 이러한 글을 포스팅하려 하는데 

 

귀찮음이 항상 문제지요 

 

(지극히 주관적인생각으로 생각을 기록하기 위함입니다)

 

금번 여름휴가는 

 

대중교통으로 지역 내 돌아다니면 소소한 곳까지 느껴보고자 

 

소소함과 느림이라는  주제를 잡았고

 

그렇게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포항의 어느 카페를 가기 위해서 

 

구룡포 쪽에서 버스를 타고 이동했습니다. 

 

분명히 버스에서 내려서 바로 앞쪽으로 표시가 돼있었는데

그 당시에는 나무와 건물들로 가려져 있어서 

 

그게 안보였던지라 

 

지도를 보며 그 카페로 걸어갔습니다.

 

 

 

 

사실  1번 코스로 갔으면 되는 길이었다 

 

그 당시 왜 그랬는지 모르겠지만

 

내 눈엔 카페가 보이지 않았다

 

그래서 지도를 켜고 걸어갔다.

 

 

 

걷고 걷고 또 걸어갔다.

 

카페 가는 게 나에게는 목표였기에 멈추지 않고 걸어갔다.

 

바다가 나올 것은 예상했지만
그저 그런 바다겠지 생각했지만

생각보다
정말 멋진 풍경이 나를 맞이하고 있었다.

 

 

 

 

 

 

사람들도 많지 않아 내가
이 바다의 주인이 된 거 같았다.

 

무사히 카페까지 잘 도착하였고

 

체력적으로 조금은 힘들었지만 

 

멋진 바다 풍경을 만나서 즐거운 경험을 했다.

 


초이스 랜덤이 느낀  교훈 


정해진 목표가 있다면 그게
어떤 힘든 길이 든 쉬운 길이든 

 걸어간다면 

 

결과뿐만 아니라 또 생각지도 못한  선물이 기다리고 있을 것이다.

 

그러기에 목표를 두고 
멈추지 말고 느려도 괜찮으니

앞으로 가고 또 가자